오늘은 여러분께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창틀과 방충망 청소입니다! 저는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창틀이 너무 더럽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닦아봤는데 아무리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물티슈나 신문지를 이용해서 닦는 방법이 있길래 시도해봤지만 역시나 실패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꿀정보! 그건 바로 자석창문닦이였어요. 이 아이템 하나로 제 방창틀 뿐만 아니라 거실 베란다 창의 더러운 부분까지도 모두 해결했답니다. 이제부터는 힘들게 손걸레질 하지 마시고 자석창문닦이로 쉽고 간편하게 유리창 청소하세요!
자석창문닦이는 어떻게 생겼나요?
사진처럼 생긴 녀석이에요. 가운데 동그란부분이 자력조절장치구요, 양쪽 끝에 고무패킹이 달려있어요. 그리고 제일 바깥쪽엔 스펀지패드가 붙어있답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랑 스크래퍼, 극세사 패드 2개,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자석창문닦이를 어디다 붙여야하나요?
처음 배송받았을 때 상자 안에 양면테이프가 같이 동봉되어있는데 그걸 붙여서 원하는 위치에 붙이면 돼요. 하지만 저희집같은 경우는 고층이라 혹시나 떨어질까봐 걱정돼서 못붙였어요. 대신 찍찍이 벨크로 테이프를 활용했는데 훨씬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혹시라도 불안하신 분들은 찍찍이를 추천드려요!
자석창문닦이에 물을 묻히나요?
물을 묻히면 효과가 좋을것 같아서 처음엔 물을 묻혀서 붙여봤어요. 근데 물기가 마르면서 오히려 얼룩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마른상태 그대로 붙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해서 자석창문닦이 리뷰를 마쳤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한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