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환불을 안해줘요 벌써 4달째 예요
안녕하세요! 에이블리에서 반품을 접수했는데 환불이 계속 지연되고 계좌 변경 요청이 반복되면서 벌써 4달이나 지체되고 있는 상황이 정말 답답하고 속상하시겠어요 😔. 고객으로서 당연히 받아야 할 환불이 이런 식으로 계속 미뤄지는 건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어요.
이런 상황에서는 몇 가지 조치를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에이블리의 고객센터에 다시 한번 연락을 해서 환불 계좌를 정확히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왜 이런 문제가 반복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을 요청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대화를 기록으로 남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 만약 메일이나 채팅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계신다면 해당 내용을 스크린샷으로 저장해 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한, 계좌 정보와 관련된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은행 쪽에서도 특별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혹시 문제가 지속될 경우, 소비자 보호 기관에 문의해 볼 수도 있고, 에이블리의 약관을 다시 확인하여 소비자로서 어떤 권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해요.
이런 복잡한 상황이 빨리 해결되길 바라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