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방세 납부 시, 완납증명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하지만, 매번 직접 발급받으러 가기에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듭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지방세 납부를 완료한 후 지방세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완납증명서 발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발급 대상자와 발급 목적을 입력한 후, 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완납증명서가 즉시 발급됩니다.

하지만, 발급에 실패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시 한번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고,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지방세 납부와 완납증명서 발급은 꼭 필요한 절차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아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보세요.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