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알바생들에게 매우 유명한 플젝인 택배알바에 대해 알아봅시다. 저는 지금 영화보면서 글을 씁니다. 아이폰과 에어팟을 사용해서 음악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여러분도 한 번 해보세요. 그럼 후기 내용 들어가보겠습니다.
택배알바는 많이 하니?
저는 이번에 처음해서 그런지 특히나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아마 1주일에 3-4번씩 하지 않을까싶네요. 제가 하는 부분은 라이더분들이 사무실에 오셔서 물건들을 옮겨주시는 작업이기 때문에 배송량이 많을수록 돈을 많이 벌 수 있답니다.
주로 어떤 물건을 옮기나요?
주로 음료사이다, 생수, 맥주같은 음료수나 김밥, 햄버거 같은 편의점 음식들을 옮기시는데요. 요즘처럼 더운 날엔 음료수 위주로 옮기고 겨울엔 따뜻한 음식 위주로 옮기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끔씩 도시락 위주로 많이 옮기는 날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시간에 일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지금 아침 8시 반부터 12시쯤까지 하는데요. 기본급 1만원 + 배송건당 150원 이니까 하루에 최소 6천원은 벌어가는 느낌이에요. 다만 오전 9시 이후로는 배송량이 급격하게 줄어드는데 그 때까지만 해도 충분하니까 괜찮아요. 물론 점심시간 1시간 동안은 휴식시간이라서 돈은 안주는데 간식이라도 먹고 쉬다가 시작하면 되니까 크게 신경 안써도 됩니다.
오늘은 쿠팡이츠 택배알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주제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