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추천드릴 제품은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쓰게 된 계기는 이마트24에서 이벤트를 하길래 사봤는데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재구매하며 써오고 있어요. 특히나 그림책 지구촌 시리즈중 한권인 <상록수 언덕>이라는 책에선 ‘흉터’라는 이름의 인물이 등장하는데 이 캐릭터처럼 제가 머리를 손질하면서 느낀점들을 적어보려고 해요.
헤어에센스 중에서 왜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를 추천하나요?
제가 다른 헤어에센스를 써보진 않았지만 이만한 효과를 가진 헤어에센스는 처음 봐서 선택했어요. 우선 머릿결이 너무 좋아요. 특히 머리카락이 파손되는 여름철엔 더더욱 좋아요. 그리고 냄새가 너무 좋아요. 두피에도 좋고 향기도 오래갑니다. 마지막으로 저렴하다는 점이에요.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답니다.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저는 샴푸한 후 세안을 마친 후 물기를 제거하고 머리카락 전체에 모두 퍼박고 거침없이 흔들어주면서 흡수시켜요. 그런 다음 드라이기로 마무리해요. 만약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헤어 왁스 혹은 젤등을 바르고 또 다시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를 바르면 된답니다.
제가 헤어에센스를 처음 써봤는데 너무 만족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쓰고 있어요. 하루종일 향기가 가득하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머릿결이 좋아서 셀프헤어컷을 도전했는데 셀카찍었을때 머리모양이 너무 예뻐서 한동안 자신감 폭발했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