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맛 좋은 정수기로 유명한 브리타 정수기입니다. 물맛 뿐만 아니라 가성비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죠. 저도 자취하면서 애용하던 제품이었는데 최근엔 수돗물 유충 사건 이후로 다시 관심받고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브리타 정수기 필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보통 2달 주기로 교체하면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한달 반~두달 사이에 교체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염소나 석회질같은 성분들이 걸러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성능이 떨어지기 마련이거든요. 그리고 처음 개봉했을 때 활성탄 가루가 나올 수 있으니 흐르는 물에 여러번 씻어내고 사용하세요!
필터 종류가 많던데 어떤 차이인가요?
사실 크게 차이는 없어요. 다만 마렐라 XL 모델 같은 경우에는 1개짜리 필터(기본) + 4개짜리 필터 이렇게 두가지 구성으로 판매되는데 이 중에서도 선택지가 갈려요. 우선 첫번째 옵션은 그냥 6개월치 필터 세트라고 보시면 되고, 두번째 옵션은 개당 5천원씩 총 10개 묶음인 상품이에요. 둘 다 큰 차이는 없지만 굳이 고르자면 후자가 조금 더 저렴하다는 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수기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 없을까? 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아이템이랍니다. 이제 생수 사먹지 말고 편하게 마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