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새로 나온 드라마인 이두나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웹툰 원작이고 네이버웹툰 작가이신 ‘와이낫미디어’라는 곳에서 제작했어요. 와이낫미디어는 웹드라마 전문 제작사라고 하네요. 제가 본방사수 하는 몇 안되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왜 하필 제목이 이두나인가요?
제목이 왜 이두나인지 궁금하셨죠? 주인공 이름이 이두나이기 때문이에요. 두나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이었는데 자신감 넘치고 당찬 성격이라서 그런 별명이 붙었다고 해요. 하지만 정작 본인은 자존감이 낮고 소심해서 남에게 먼저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이었어요. 그래서 항상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면서 살아왔는데 우연한 기회로 용기를 내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주인공 캐릭터 소개 좀 해주세요!
두나가 어떤 계기로 변하게 되었는지 설명드릴게요. 두나는 어렸을 때 부모님과 떨어져 할머니랑 같이 살고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어른들과의 관계 형성이 어려웠고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았죠. 그렇게 학교생활을 하던 도중 우연히 같은 반 남자아이한테 고백을 받게 되는데 거절하게 되고 둘 사이는 멀어지게 돼요. 이후 성인이 된 두나는 회사원이 되어서 일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소심한 성격탓에 대인관계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죠. 그러던 와중에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여러 사람들과 만나게 되고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요. 그러면서 점점 마음 속 상처를 치유받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게 되죠.
등장인물 간의 케미는 어떤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등장인물간의 케미가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첫번째로는 주연배우분들의 연기합이 좋아요. 특히 여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분께서 진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뿜뿜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조연캐릭터들도 다 개성있고 매력있어요. 주변 인물들이랑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빵빵 터지면서 봤어요. 아 물론 중간중간 고구마 구간도 있긴한데 그건 뭐.. 어쩔 수 없죠 ᄒᄒ
아직 안보신 분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정주행 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