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는 많은 관광 명소들이 밀집되어 있어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과 함께 아시아 4대 관광국가 중 하나입니다. 자연 경승부터 문화 유적까지 매력적인 여행지들이 많이 있으므로, 이제부터 말레이시아의 최고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콰라 룸푸르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콰라 룸푸르는 주목할 만한 랜드마크 건물과 맛있는 음식, 무료관광버스 등으로 유명합니다. 빛나는 외관의 페트로나스 투윈 타워는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2. 펜앙
정교하게 디자인된 성당과 교회가 많은 프라나카 남부도시입니다. 펜앙은 이슬람과 기독교가 마땅치 않은 문화적 낭비성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3. 푸치
푸치는 말레이시아 중 서부 해안 지역에 위치하며,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진 도시입니다. 또한, 약 99 섬과 마린 스포츠 센터가 있어 수중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랑카위
랑카위는 말레이시아의 동부 해안에 위치한 섬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생태 다양성 등, 자연 경관을 즐기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5. 호르 군타
섭지코지와 비슷한 모습을 가진 호르 군타는 말레이시아 동부해안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비치슬로워 협곡, 뱀인삼산, 링카산 등의 산책로와 맑은 해변, 파도, 구름 등이 그해 여러 관광객들에게 유명하게 대두하고 있습니다.
6. 조호르 바루
조호르 바루는 남부 해안 가까이에 위치한 곳입니다. 유럽에서 온 건축 양식이 독특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해양 생물이 서식하는 해산물 시장 역시 유명합니다.
말레이시아는 이 외에도 많은 관광명소들이 존재합니다. 이상과 같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여행지들을 순회하며,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맛, 문화, 풍경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