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아름다운 관광지와 역사적인 유적지, 부드러운 사람들의 친절함으로 유명합니다. 이제부터 태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방콕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저렴하면서도 많은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명한 나나는 공원, 박물관 및 예술 무대와 함께 역사적 유적지와 현대적인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2. 치앙마이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유명한 나무장식 건물이 많이 있으며 역사적인 곳들과 함께 태국 뿐 아니라 태국이라는 나라의 특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판가야
판가야는 대궁과 사원 건물, 문화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태국문화와 노멀한 도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타야강이 포함된 조망대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4. 야오이섬
야오이섬은 깨끗한 비치, 청명한 바다, 희귀한 동식물, 친절한 사람들로 유명합니다. 태국 동쪽 부근인 호모콰 비치에서 배를 타면 약 20분 이동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 빅 베드
국내에서도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인 빅 베드는 대성전과 함께 교외에 위치한 후지 야마 빌리지, 제은사, 유적주의자, 문화 역사 박물관 등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6. 푸켓
태국 최고의 바닷가 지역인 푸켓은 아름다운 태국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선명한색감의 바다가 유명합니다. 다양한 방문 명소들과 함께 타이 마사지 등의 옵션도 존재합니다.
이 외에도 태국에는 매력적인 관광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상과 같은 대표적인 여행지들을 순회하며 태국의 다양한 맛과 문화, 풍경, 역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