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는 자연 아름다움과 아시아 전통적인 문화를 가장 잘 만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이제부터 라오스에서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루앙프라방
라오스의 수도와 함께 국제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루앙프라방은 많은 유적들과 함께 라오스의 전통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유적지인 프랏존셰리미상과 호홍키안스제단 등에서 대표적인 문화성의 해외에서 나온 책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배엔
베어암(Tang Xuehua)/Getty Images News/Getty Images
베엔은 라오스의 동쪽에 위치해 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또다른 도시로 불리고 있으며, 오랜 역사 만큼 사람의 그루와 문화, 건축물, 식사 등이 풍부합니다.
3. 왓색
왓색은 아름다운 라오스 남부 지역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연 경관과, 승마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루앙남타
라오스 북부 지역에 위치한 루앙남타는 작지만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고대 건축물, 경치가 제공되는 강을 통해 타이나 라오스인들이 있는 전통적인 마을로서는 곱다고 볼 수 있습니다.
5. 치앙사이
치앙사이는 라오스 북부 지역의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유제적 가치 있는 pagodas 주변을 건너, 여러 섬에 숨겨진 산책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라오스에는 많은 매력적인 관광 명소들이 존재합니다. 이상과 같은 대표적인 여행지들을 순회하며, 라오스의 다양한 맛과 문화, 풍경, 역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