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는 2003년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장수게임이죠. 저도 초등학생때부터 꾸준히 하고있는데요, 이번엔 제가 직접 사냥하면서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었던 사냥터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벨 10~30 구간에서는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10~20구간까지는 골렘사원4 에서 스톤골렘과 믹스골렘을 잡으면서 레벨업을 하면 됩니다. 레벨 15부터는 골드비치 해변 2나 1에서 퀘스트를 깨면서 레벨업을 하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엘리니아 북쪽숲 나무던전 4에서도 슬라임을 잡으며 레벨업을 해줍니다.
레벨 30~40 구간에서는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커닝시티 지하철 B-3 구역에서 옥토퍼스를 잡아주면서 레벨업을 하거나, 페리온 와일드보어의 땅에서 와일드보어를 잡으면 좋습니다. 아니면 커닝시티 공사장 꼭대기층에서 브라운테니를 잡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레벨 40~50 구간에서는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엘리니아 던전 깊은곳 히든스트리트인 요정학원 엘리넬에서 퀘스트를 깨면 금방 레벨업을 할 수 있고, 슬리피우드 개미굴 광장에서 좀비버섯을 잡고 레벨업을 해도 좋습니다. 또는 오르비스 하늘계단 1에서 주니어레이스를 잡아서 레벨업을 하셔도 좋고, 엘나스 얼음골짜기 II에서 화이트팽을 잡으러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게임 내에서의 몬스터 이름들이 너무 직관적이라 설명하기 편했네요 ᄒᄒ.. 이렇게 해서 초보자분들이 초반에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사냥터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편에선 중/고렙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냥터 정보를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