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저는 이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대화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사람들이 부자가 될 상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제가 준비한 내용들을 보시고 나에게 해당되는 부분이 있는지 찾아보시고 내가 가진 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왜 이렇게 가난할까요?
사람마다 타고난 재복(財福)이 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항상 제자리 걸음인 사람이 있고, 조금만 해도 금방 큰 성과를 내는 사람이 있죠. 하지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모든것은 마음가짐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자신감을 갖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다면 분명 지금보다 훨씬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거예요.
돈많은 관상이란 뭘까요?
흔히 말하는 부잣집 도련님처럼 생긴 얼굴형이면 무조건 돈이 많을까요? 정답은 아닙니다. 물론 그런 유형의 얼굴이라면 금전운이 좋을 확률이 높긴하지만 그것만으로 전부 설명될 수는 없어요. 오히려 너무 둥글둥글하게 생긴 얼굴보다는 날카로운 인상일수록 재물운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가 크고 콧망울이 넓은 사람 역시 재물운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여러분 혹시 복권 당첨자들의 공통점을 아시나요? 대부분 1등 당첨자들은 한달에 10만원씩 꾸준히 복권을 샀다고 하는데요, 운으로만 치부하기엔 너무나 합리적인 행동이죠? 결국 꾸준함만이 답입니다. 특히나 주식투자같은 경우 장기전으로 갈수록 수익률이 높아지니 투자기간을 길게 잡고 여유롭게 접근하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