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외식한번하면 2~3만원은 금방 깨지죠.. 그래서 저는 최대한 밖에서 사먹는걸 줄이고 집에서 요리해서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식재료비 지출이 늘었는데요, 특히나 채소값이 너무 비싸져서 걱정이었어요. 하지만 최근에 알게된 오아시스마켓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재료들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어떻게 저렴하게 장을 보는지 알려드릴게요!
오아시스 마켓이란?
오아시스 마켓은 유기농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에요.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했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답니다. 다른 곳에서는 구하기 힘든 친환경/유기농 농산물과 축산물, 수산물 등을 판매하고 있고 무항생제 고기류 또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싸게 살 수 있나요?
오아시스 마켓은 산지 직송 시스템을 도입했어요. 우리나라 각지의 농가들이 직접 재배한 농수산물을 새벽배송 해주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과정 없이 싱싱한 상태 그대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첫구매 후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가입시에 잊지말고 적어주세요!
어떤 물건을 파나요?
기본적으로 야채, 과일, 육류, 생선등 다양한 품목을 팔고있어요. 가공식품으로는 우유, 치즈, 계란 같은 유제품과 만두, 핫도그같은 냉동식품도 있구요. 과자랑 라면종류도 있지만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대신 건강기능식품이랑 생활용품도 팔아서 급하게 필요한 생필품 사기엔 좋아요.
다른곳 보다 싼가요?
네 맞아요. 확실히 저렴해요. 위 사진처럼 무농약 애호박 1개가 1800원이고 감자(특)5kg 이 6900원이면 엄청 저렴하죠? 마트가면 훨씬 비싼가격에 사야하는데 말이죠. 게다가 품질도 좋아서 만족하며 애용하고있습니다.
품질이 안좋은건 아닌가요?
저도 처음엔 의심했었는데 실제로 주문해서 먹어보고나서는 그런걱정 싹 사라졌어요. 오히려 동네마트보다도 싱싱하더라구요. 가끔 이벤트성으로 세일품목 뜨면 진짜 개이득이구요ᄏᄏ 아무튼 앞으로도 쭉 믿고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어플 중 하나인 오아시스 마켓 소개해드렸어요. 여러분도 이번기회에 저렴하고 질좋은 먹거리 쇼핑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