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엔 사랑꾼이라는 말보다는 플러팅남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에게 매력어필이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연애고자인가요? 이번 주제는 플러팅 잘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는걸 어려워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성에게 다가간다는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예요. 특히나 처음 보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이럴때는 조금 뻔뻔하게 행동해야 해요. “나는 너한테 관심있어”라는 마음을 가지고 접근하면 오히려 부담스러워하거나 경계심을 가질 수 있거든요.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가거나 연락처를 물어보는 등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상대방과 친해지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다가가야 할까요?
대화를 많이 나누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서로 공통점을 찾아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친해지는거죠. 취미생활 같은 경우 같이 하면 더욱 빨리 친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너무 많은 정보를 알려주려고 하지말고 적당히 선을 지켜가면서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내가 아는 모든 걸 다 보여줄 필요는 없답니다.
어떻게 나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까요?
매력이란 결국 자기 자신에게서 나오는 거라고 생각해요. 남들이 봤을 때 ‘아 저사람 참 매력있다’ 라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스스로 가꾸고 발전시켜나가는게 중요하겠죠?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 모두 멋진 플러팅남이 될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