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자사람친구에게 보내는 플러팅 멘트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물론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제 경험담 위주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저는 연애고수가 아니기 때문에) 다만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자사람친구란 어떤 친구인가요?
남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상황이죠. 길가다 마주치는 예쁜 여자분께 말걸고 싶은 충동.. 하지만 용기가 없어서 혹은 너무 떨려서 그냥 지나쳤던 적 다들 있으시죠? 그럴 때마다 내가 왜 그랬을까 후회하곤 하는데요. 이렇게 우리 주변엔 항상 예쁘고 멋진 여성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런 마음이 드는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먼저 다가가지 않아도 나에게 호감을 표시하게 만드는 방법을요!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하나요?
우선 첫번째로는 공통점을 찾아야 합니다. 상대방과 비슷한 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대화 주제거리가 많아지겠죠? 예를 들어 영화 취향이라던가 좋아하는 음식 등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면 자연스레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두번째로는 칭찬을 많이 해주세요. 사소한 부분이라도 칭찬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확률이 높아요. 세번째로는 연락처를 물어보는 겁니다. 이건 뭐 따로 설명 안드려도 되겠죠? 마지막으로는 약속을 잡는겁니다. 자주 만날수록 친해지기 마련이니 시간 날때마다 같이 밥먹자거나 커피 한잔 하자고 제안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다음 약속을 잡게 될거고 점점 친해지게 될거랍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실패한다면 어떡하죠?
만약 위의 방법 모두 시도했는데도 불구하고 거절당했다면 그건 어쩔 수 없어요.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해야죠. 대신 앞으로의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찾아봐요. 세상에 반은 여자고 반은 남자니까요. 지금까지 여자사람친구에게 다가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