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하면 떠오르는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코끼리 바지, 야돔, 라탄백 등등 다양한 물건들이 떠오르는데요~ 저는 이번에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다녀오면서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많이 사왔답니다. 그래서 제가 사온 아이템들을 소개하면서 여러분들께 태국기념품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걸 사야할까요?
저는 일단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줄 간식거리 위주로 쇼핑을 했는데요 제일 먼저 망고젤리입니다. 이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ᅲᅲ 한봉지에 10개씩 들어있는데 한국에서는 3000원 이상 줘야 살수있는 젤리지만 태국에서는 단돈 1000원이면 구입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코코넛칩이에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천원밖에 안하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세번째로는 벤또라는 쥐포같은건데 맥주안주로 딱인 맛이랍니다. 네번째로는 김과자인데 이게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다섯번째로는 쿤나망고초콜릿인데 이거진짜 대박맛있어요.. 여섯번째로는 달리치약인데 미백효과가 있다고해서 사와봤어요. 일곱번째로는 선실크 헤어팩인데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고 하더라구요. 여덟번째로는 폰즈비비파우더인데 홍진영씨가 써서 유명해진 파우더래요. 아홉번째로는 호랑이연고인데 모기물린데 바르면 좋다고 해서 사왔어요. 열번째로는 와코루속옷인데 엄마선물로 드리려고 샀어요. 이렇게 총 11가지 품목을 사왔는데 다합쳐서 6만원정도 쓴거같아요. 이정도면 가성비갑이죠?
어디서 사야하나요?
제가 산곳은 터미널21이라는 쇼핑몰이었는데 거기 지하에 고메마켓이라는 곳이있어요. 거기가면 모든 종류의 식품류를 판매하고있어서 한꺼번에 사기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면세점에서도 팔고있으니 참고하세요^^
캐리어에 어떻게 담아오나요?
캐리어에 담을때는 옷사이에 껴넣거나 가방안에 넣어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부피가 큰건 어쩔수없이 기내반입해야하지만 작은물건들은 지퍼백에 담아서 가지고오면 된답니다.